본문 바로가기

Review

[Review] SQLER on Windows Azure 캠프 4차


SQLER.COM에서 진행되는 4차 SQLER on Windows Azure 캠프 (온라인 무료 캠프)

2차 3차 캠프에 이어 4차 캠프도 참여하게 되었다.

목요일 새벽경에 4차 캠프 계정 관련 메일을 받았다.

금요일 오전까지 캠프 기간인데 일 마치고 아주 잠깐 체험해 볼 수 있을 것 같았다.

일이 늦게 끝나서 집에 와서 잠시 접속해보았다.

내일의 출근과 얼마남지 않은 시간으로 그냥 한번 훑어보는 정도로 체험 아닌 체험을 해보게 되었다.

체험기간이 조금 더 길거나 주말에 체험해 볼 수 있으면 더 좋겠다는 약간의 아쉬움이 남았다.

 

 

ALL ITEMS

 

CLOUD SERVICES

 

SQL DATABASES

 

STORAGE